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짓굳은호박벌80
한국대표팀 역대 최강 같은데 감독 빼고는 ㅜㅜ 16강 진출 가능할 지 모르겠네요 16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열시미 응원합시다 화이팅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소견고한회장님
제발 가기를 기원합니다! 좋은 결과 있겠죠! 다들 열심히 응원합시다! 기적이 일어날수도 있습니다! 좋은 결과로 잠깐 이나마 국민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응원하기
지금도생생한쌀국수
저는 개인적으로 대한민국팀 이
2승1패로 100% 32강에진출하고
16강도 무난하게 진출할거라는
확신을 기지고 있습니다
대진운만 좋다면 8강진출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팀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