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클래라정 복용 중 부정출혈에 관한 질문
성별
여성
나이대
26
안녕하세요. 클래라정 복용으로 생리 주기를 조절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물어보니 생리를 건너뛰려면 연한 노란색 알약인 24번까지 복용하고 새 제품을 뜯어 1번부터 먹으라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안내받은 대로 먹고 있는데 출혈이 보이는데 제가 잘못 먹고 있는 건가요? 아니면 위 방법대로 먹어도 출혈이 있을 수 있나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6
안녕하세요. 클래라정 복용으로 생리 주기를 조절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물어보니 생리를 건너뛰려면 연한 노란색 알약인 24번까지 복용하고 새 제품을 뜯어 1번부터 먹으라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안내받은 대로 먹고 있는데 출혈이 보이는데 제가 잘못 먹고 있는 건가요? 아니면 위 방법대로 먹어도 출혈이 있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