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사 지낼 때 다른 음식보다, 사과.배는 꼭 올리는 이유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제사 지낼 때 다른 음식은 몇가지 빠지더라도, 사과.배는 꼭 올리는 데요
그 이유가 알고 싶습니다. 왜 과일중에 사과.배는 꼭 올리고 제사 지내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제사 지낼 때 다른 음식은 몇가지 빠지더라도, 사과.배는 꼭 올리는 데요
그 이유가 알고 싶습니다. 왜 과일중에 사과.배는 꼭 올리고 제사 지내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