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자궁내막증 및 과다월경으로 처방받은 야즈정 바로 복용 시작해도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5
기저질환
빈혈
산부인과에서 자궁내막증 및 과다월경으로 야즈정을 처방받았습니다만, 생리주기 상관없이 (생리후 11일) 복용 시작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45
기저질환
빈혈
산부인과에서 자궁내막증 및 과다월경으로 야즈정을 처방받았습니다만, 생리주기 상관없이 (생리후 11일) 복용 시작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