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30후40초에 향수쓰면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약간 후각에 민감한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향수를 자주 쓰는 편입니다.
근데 간혹 글을 보다보면 향수쓰는 남자들이 좀 불편하고 별로라는 얘기가 있어 신경이 쓰입니다.
이럴때 어떻게 대응하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제가 약간 후각에 민감한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향수를 자주 쓰는 편입니다.
근데 간혹 글을 보다보면 향수쓰는 남자들이 좀 불편하고 별로라는 얘기가 있어 신경이 쓰입니다.
이럴때 어떻게 대응하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