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자가 향수 뿌리면 안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가끔식 향수를 뿌리는데 주변에서 남자가 무슨 향수를 쓰냐면서 핀잔을 주는데요 남자는 향수 뿌리면 남들한테 안 좋나요

1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반갑습니다 남자가 향수를 뿌리면

    안 좋은거는 아니죠 남자들도 요즘

    향수 뿌리면 냄새도 좋고 한데 주변에서 뭐라 하는게 어이가 없네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남자인데 향수씁니다. 좋은향을 적당량을 사용하시면 남녀구분이 있을까요 남자가 향수를 쓰면 안좋다라는건 구식적인 마인드 인것 같습니다

  • 아마향수향을싫어하는사람도있고 제그생각이지만 남자들은향수질안뿌리고탈취제를뿌려서그럴수도있어요 저는탈취제를뿌려서다이소에있는거요

  • 향수 좋아요!

    자기 관리 잘하는것 같고 설레는 느낌?

    남자다움 이런거 신경 쓰지 마시고 좋고 비싼 향수 사서 맘껏 뿌리고 다니세요!! 전 완전 호감입니다

    너무 찐하지만 않고 은은하게! 

  • 아뇨아뇨 저는 남자볼때 무조건 향기부터 먼저 봐요 제 친구들도 향기 좋은 남자가 이상형인 애들이 대부분입니다 근데 향이 안어울리면 문제가 잇더오.. 대부분 향 안가리긴 하는데 비누향이나 그 교보문구에 향수들 파는데 웜 스웨이드? 그거 진짜 좋아요 추천!!

  • 남자가 향수 뿌리는거 저는 너무 좋아요. 너무 자극적이지않게 은은한 정도로 뿌리시면 옆에 있는 사람도 기분좋아요. 은은하게 뿌리고 다니세요.^^

  • 아니요 전 남자분이 너무 이상하거나 독하지않는 향수 같은걸 뿌리시면 더 멋있어 보이고 젠틀해보이는것처럼 느껴자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은 남자도 꾸미는 시대라고 하니 강제가 아니고 남한테 피해가 가지않은 향수라면 언제든 뿌리셔도 된다고 봅니다

  • 본인에게 잘맞는 향을 독하지 않게 쓰면 좋은것 같아요. 은은하게 좋은향 나면 다시보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 지하철에 옆자리에 담배찌든 냄새를 풍기던데 속이 안좋더라고요. 그런 냄새보다 훨씬 낫죠.

  • 독하지만 않으면 오히려 이미지도 깔끔하게 느껴져서 더 나은 것 같아요. 자신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향도 좋지만 보이는 이미지와 다른, 예를 들어 귀여운 이미지인데 시크하고 쿨한 향수를 쓰면 남성적인 이미지를 더해줄 수 있어 이미지 보완에도 좋운 거 같아요

  • 남자도 향수를 슬 수 있죠

    에티켓이라고 생각 듭니다

    하지만 향수도 정도가 있어요

    너무 과한 향 또는 과하게 뿌리게 되면은

    주변인 에게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운동 후 향수 뿌리는 행위

    땀냄새에 섞이게 되면 역한 향이 납니다

    향수는 샤워 후 소량 뿌리는걸 추천 해드려요

  • 아니요! 남자가 향수 뿌리면 향수뿌리면 '아 이사람은 향에도 신경쓰는 섬세한 사람이구나!'하면서 호감도 높여주는 계기도 되죠! 남자든 여자든간에 지나갈때 향기가 좋으면 뒤돌아보게 되잖아요. 그게 꼭 여자만 향이 좋으란 법도 없고 의외로 여자들은 대부분 향에 신경을 많이 써서 땀냄새 안나게하고 향수도 은은하게 잔향 남는 향수들을 찾아 쓰니 향기 좋은 여자분들 많지만 의외로 남자가 지나칠때 향기 좋으면 향수 뭐 쓰는지 묻고싶을거같아요.

    남들이 뭐라고 하는게 뭐가 중요할까 싶어요. 질투나나봐요 지나갈때 좋은향기 나는데 본인은 지지한 냄새나는게 비교되니까 그런가봐요 그냥 그런 말 하는 사람이 못된거니 신경쓰지말아요~!

  • 향수를 뿌리는거 자체가 싫다기 보다는.. 너무 강하게 향수를 뿌리거나 담배 냄새와 섞여서 냄새가 나는게 싫어요. 혹은 남성분이신데 여성분들이 많이 뿌리시는 달달한 향을 뿌리셔서 주변분들이 그런 말을 했을 수도 있을것 같네요. 또, 사람마다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향인 경우일 수도 있겠네요

    은은한 향의 남성타겟으로 출시된 향수를 뿌려보세요.

  • 아니요!! 절대 아니죠. 향수에 남자 여자가 어디 있는지… 그렇게 말하신 분이 편견이 있으신 것 같네요. 향수에는 남자와 여자의 구분이 없고 쓰고 싶은 사람이 쓰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