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즐거운가오리188
예를들어서 편의점에서 2만원을 구입했다하면 카드와 카드나 네이버페이와 네이버페이 각각 2개로 1만원씩 각각 결제하는 방식이 가능한가요?
요즘은 술집에는 저런 결제가 되는 것 같던데 편의점에도 적용되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훈훈한두꺼비124
편의점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결제할 때 카드와 현금 외에 다른 결제 방식을 통해 분할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시 다소 번거로움이 있을 뿐 여러 수단으로 분할 결제가 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