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라섹 수술 각막의 두께와 나이관련 문의드립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3
라섹 수술을 생각해보고 있는데요.
나이가 있어서
혹시 각막의 두께는 충분하다고 해도 나이가 많으면 라섹수술은 힘든것인가요?
라섹수술이 나이와 많은 관련이 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자유로운풍뎅이41
성별
여성
나이대
33
라섹 수술을 생각해보고 있는데요.
나이가 있어서
혹시 각막의 두께는 충분하다고 해도 나이가 많으면 라섹수술은 힘든것인가요?
라섹수술이 나이와 많은 관련이 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