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중한표범45
신중한표범4522.02.14
생강가루랑 시나몬 가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려나요?
안녕하세요 ! 이 질문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강가루랑 시나몬 가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려나요?
그럼 좋은하루되시고 행복하세요 ! 정성스러운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2.1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생강가루나 시나몬가루가 몸에 체온을 높여서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그로인해서 소모 칼로리를 늘릴수는 있겠으나,
단발적인 효과에 그칠것이며 지속적인 효과를 보기는 어려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