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친구랑 거리를 두고 싶은데. 상처 안받게 좋게 말할수 있을까요?
어릴때 부터 친구하던 애여서 어느 정도 나랑 안맞는 부분은 참으면서 친구를 하고 있었는 데요. 성인이 되서부터 그친구가 좀 나랑 안 맞는 부분이 많아지고 나도 걔랑 있을 때 불편해져서 멀어지고 싶은 데요. 상처 안받게 좋은쪽으로 어찌 말하는게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어릴때 부터 친구하던 애여서 어느 정도 나랑 안맞는 부분은 참으면서 친구를 하고 있었는 데요. 성인이 되서부터 그친구가 좀 나랑 안 맞는 부분이 많아지고 나도 걔랑 있을 때 불편해져서 멀어지고 싶은 데요. 상처 안받게 좋은쪽으로 어찌 말하는게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