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첫 월급 급여명세서에 유급휴가수당이 있는게 정상인가요?
01/04 입사 후 첫 월급을 받고 명세서를 봤는데, 통상임금과 유급휴가수당으로 나눠져있더라구요. 근데 유급휴가수당은 연차안썼을때 나오는것 아닌가요?
이게 나오는게 정상인건가요?
그리고 건강보험료가 공제가 안되어 있던데 이것도 잘못된거 맞죠?
고용·노동
01/04 입사 후 첫 월급을 받고 명세서를 봤는데, 통상임금과 유급휴가수당으로 나눠져있더라구요. 근데 유급휴가수당은 연차안썼을때 나오는것 아닌가요?
이게 나오는게 정상인건가요?
그리고 건강보험료가 공제가 안되어 있던데 이것도 잘못된거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