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볼 때마다 넌 비겁해 라고 말하는 사람의 심리는 뭘까요?
회사에서 일하는데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리지도 않고 맡지도 않는 게 맞다고 생각하며 살아가는데요. 발령받아 온 상사 1명이 저에게 쉬운 거만 하려고한다며 비겁한 놈이란 말을 자주합니다.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데 진짜 방법 없을까요?
고민상담
회사에서 일하는데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리지도 않고 맡지도 않는 게 맞다고 생각하며 살아가는데요. 발령받아 온 상사 1명이 저에게 쉬운 거만 하려고한다며 비겁한 놈이란 말을 자주합니다.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데 진짜 방법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