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살짝쿵개그넘치는파스타
채택률 높음
상견례 관련 질문 드려요.. 결혼하신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양가 부모님끼리 식사하신적이있는데 예랑이 부모님은 상견례 자리로 생각하시고, 저의 부모님은 상견례 자리라 생각안하시고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 이후에 저의 부모님께서 서울올라오시면 대접해드리겠다고 하셔서 예복도 맞출겸 예랑이 부모님과 시간을 조율중입니다. 이런경우도 있나요?
상견례는 한번으로 충분한가요..? 아니면 두번은 해야하나요?
각 사시는 지역에서.. 중간에수 너무 곤란합니다
결혼도 처음인데 준비할것도 많은데 뭔가...전달할게 더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