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이가 무언가에 집중하면 하는 행동이 있어요. 왜 그런걸까요?
7살 아이입니다. 아이가 언젠가부터 티비를 보거나 책을 읽어줄때 (집중할때) 눈을 위로 치켜뜨고 본다던가 긴 숨을 푹푹 내쉰다거나 하는데 심리적인 요인인지 검사를 받아봐야하는건지 그냥 놔두면 지나가는 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7살 아이입니다. 아이가 언젠가부터 티비를 보거나 책을 읽어줄때 (집중할때) 눈을 위로 치켜뜨고 본다던가 긴 숨을 푹푹 내쉰다거나 하는데 심리적인 요인인지 검사를 받아봐야하는건지 그냥 놔두면 지나가는 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