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쿠팡에서 근무하다가 과로로쓰러지는게사실인가요 ???

쿠팡알바광고너무많이 오고지원연락이 계속오는데

쿠팡이 믿을만하고

신뢰가고 신용있는 믿을만한 기업인지궁금합니다.

과로로

쓰러진아저씨들 뉴스나오고

제가그렇게까지 근무해야하는지 판단이않되고

저는이미 밤새서 근무한경험이있고 명절도 휴가도없이

디지털성범죄와

불특정다수에게

당근에서 돈100만원뺏기고

산재보험금 90만원 뺏기고

병원치료_못받은적 못받고있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예전에 비하면 근무환경이

    많이 개선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센터별로 다를 수는 있어요.

    관리자들에 따라서도 차이는 있구요.

    그치만

    배정받은 업무에서

    평균이상만 하면

    아무런 터치없이 일할수 있고

    사람들과의 스트레스도 덜해서

    알할만 합니다.

    공정별로 한번씩 체험에 보시고

    맞는 공정 있으면

    해당 공정 선택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음... 환경 바이 환경일텐데 아무래도 여러 불특정 사람들이 다수 모여있는 한경에서 일하다보니 사람마다 가혹하게 하는 경우도 있겠죠

    우선 상하차 알바가 힘들다보니 관련 사고가 많은 것 같ㅅ.ㅂ니다

  • 저도 한 번 해봤는데 솔직히 쓰러질 정도는 아니에요.

    저도 체력이 강한 편은 아닌데 할 만 했었거든요.

    아마 작성자님도 괜찮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