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같이 일하는 사람이 말이 너무 많습니다.
옆에서 계속 말걸어대고 쓰잘때기 없는 말을 많이 해서 너무 지칩니다. 몇번 무시해봐도, 대꾸를 시원찮게 해도 계속 말해대네요. 저보다 나이가 많아서 말 그만하라고는 말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참고로 일이 많이 겹칩니다.
고민상담
옆에서 계속 말걸어대고 쓰잘때기 없는 말을 많이 해서 너무 지칩니다. 몇번 무시해봐도, 대꾸를 시원찮게 해도 계속 말해대네요. 저보다 나이가 많아서 말 그만하라고는 말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참고로 일이 많이 겹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