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남
채택률 높음
말이 많은 직장고참한데 어떻게 대응하면 소통이 원활할까요?
고참인데 성격이 나쁘지는 않은데 대화하다보면 조언겸얘기주는데 말이 너무많고 제가 대답할 틈도 안주고 제말을 끊고 본인말이 너무 많으니 제가 할말을 잃고 예..예..하고 마는데 답답하더라구요.어떻게 대응하면 자연스럽게 소통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소통남
고참인데 성격이 나쁘지는 않은데 대화하다보면 조언겸얘기주는데 말이 너무많고 제가 대답할 틈도 안주고 제말을 끊고 본인말이 너무 많으니 제가 할말을 잃고 예..예..하고 마는데 답답하더라구요.어떻게 대응하면 자연스럽게 소통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