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세상
채택률 높음
주말마다 아이2명이 수영을 다니는데 한번빠지면 2명기준 4만원인데 한달에 한번정도 빠지는건 감수해야될까요?
어릴때부터 수영을 보내는중인데 한달에 8만원이라서 1번에 2만원꼴인데 2명이면 4만원인데 주말에 가족여행을 가게되면 수영을 못가는데 일반적으로 한달에 1번정도 빠져도 수영을 보내는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소통세상
어릴때부터 수영을 보내는중인데 한달에 8만원이라서 1번에 2만원꼴인데 2명이면 4만원인데 주말에 가족여행을 가게되면 수영을 못가는데 일반적으로 한달에 1번정도 빠져도 수영을 보내는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