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창백한표범12
윗잇몸 왼쪽?이 3-4일전부터 아팠는데요
갑자기 2일?전부터 오른쪽 잇몸이 아프더라구요
잇몸이 원래 안좋아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겉 팔자주름쪽 만지니까 아파서 뭐지 했는데
광대까지 부은거같더라구요
왜그럴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