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있을 때 무슨 일들을 하세요. 아무거나 괜찮습니다

저는 집에서 게임을 하거나 홈트레이닝 운동을 하는데 그것도 모자라가지고 인터넷 서핑을 소소하게 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 저는 조통 게임을 하는데요! 보통 롤을 하면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집중할수있어 좋더라고요 가끔은 자기개발을

    위해 언어공부도 하는편입니다 아니면 혼자만 있을때 보려고 남겨둔 애니나 드라마같은걸 봅니다 홈자있을때 보면 집중이 잘되기때문에 혼자있을때 많이 봅니다! 정말 여러가지를 하는거같은데 막상 말하려니 이정도가 생각나네오

  • 혼자 있을때는 독서, 영화나 드라마 보기, 산책, 카페가기, 요리하기, 악기 연주, 그림 그리기, 사진찍기, 식물키우기, 글쓰기, 퍼즐이나 보드게임, 외국어 공부등을 하기도 합니다. 가벼운 산책이나 독서, 관심 분야 온라인 강의 듣기 정도를 추가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