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얼마전 검진 결과 당수치가 98이 나왔네요
성별
남성
나이대
41
당수치가 98이 나왔는데 저는 어느정도 높게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주변 동료들보니.... 100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상대적인 안도감을 느낄 수는 있었지만 당수치 98도 관리 대상인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1
당수치가 98이 나왔는데 저는 어느정도 높게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주변 동료들보니.... 100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상대적인 안도감을 느낄 수는 있었지만 당수치 98도 관리 대상인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