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본인의 주장만 내세우며 연설하듯 혼자 얘기하는 사람, 뭔가요?
지인중에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한 달에 한번 있는 모임에 가면 그 분이 나오는데
뭔 화제만 있으면 혼자 이야기를 주도하고 연설을 시작합니다.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죠.
만나기만 하면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는 유형의 사람,
안 만나는 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뽀얀굴뚝새243
지인중에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한 달에 한번 있는 모임에 가면 그 분이 나오는데
뭔 화제만 있으면 혼자 이야기를 주도하고 연설을 시작합니다.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죠.
만나기만 하면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는 유형의 사람,
안 만나는 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