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너무힘들어요.. 괴로워요..

되는일이없는것같아요. 너무괴롭네요. 어떻게 극복할수있을까요. 괴로습니다. 세상이 너무 각박한게 저는감당이안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많이 지치고 힘드셨겠어요

    되는 일 없을 때 세상이 무섭게 느껴지는 건 당연해요

    일단 오늘은 다 내려놓고 아무 생각 없이 맛있는 거 먹고 푹 자요

    내일부터 아주 작은 것부터 하나씩 해보면서 기분 전환해봐요!

  • 모든건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지금의 괴로움과 힘듬도 잠시입니다

    절때 끈을 놓지말고 매사 모든일에 최선을다한다면

    곧 좋은일들이 생길겁니다~~^^

    힘내세요

  • 다들 그렇게 살아 갑니다.

    정말 죽고 싶을 만큼 힘들어도

    꿋꿋히 견디면 그 힘든시간도 지나가더라구요.

    높은곳만 보지않고

    다들 그리 산다 위안삼아요 저는..

    부자라고 힘든시간 없을까요?

    이 또한 지나가리..란 생각으로 저는 버텨요

    기운내세요!

  • 글만 봐도 얼마나 지치고 힘드신지 느껴지네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세상에 나만 뒤쳐진 것 같고, 왜 이렇게까지 힘들어야 하나 싶은 생각도 들 수 있어요 하지만 지금까지 버텨오신 것만으로도 정말 대단한 거예요 사람은 누구나 힘든 시기를 겪고, 그 순간에는 이 상황이 영원할 것처럼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면 조금씩 나아지는 경우도 많아요 너무 혼자 감당하려 하지 마시고, 가까운 사람에게 마음을 털어놓거나 충분히 쉬는 시간도 가져보셨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만큼은 스스로를 다그치지 말고 잘 버텼다고 말해 주세요 언젠가는 분명 지금보다 편안한 날이 올 거예요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