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다이위더스마일
채택률 높음
일본에는 주주우대제도가 있던데 한국은 왜 없나
아들이 일본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해서 일본의 주식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유튜브를 보니 일본에는 주주우대제도가 있어 소소한 혜택이 많던데 왜 한국에는 없을까요? 한국에도 있다면 내가 응원하는 회사의 주식을 사고 혜택도 받으며 윈윈하는 투자를 할텐데 말이죠. 안타깝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다이위더스마일
아들이 일본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해서 일본의 주식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유튜브를 보니 일본에는 주주우대제도가 있어 소소한 혜택이 많던데 왜 한국에는 없을까요? 한국에도 있다면 내가 응원하는 회사의 주식을 사고 혜택도 받으며 윈윈하는 투자를 할텐데 말이죠. 안타깝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