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약간말캉말캉한카멜레온
채택률 높음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의 경우에는 토익 점수가 중요한가요?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에 계약직이나 파견직으로 지원하려고 하는데 아직 토익이나 토익 스피킹 점수는 없어요. 토익은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 필요하다면 토익 스피킹을 공부하려고 하는데 한달 정도 잡고 공부하려고 해요. 영어 점수 만드는 것이 큰 도움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약간말캉말캉한카멜레온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에 계약직이나 파견직으로 지원하려고 하는데 아직 토익이나 토익 스피킹 점수는 없어요. 토익은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 필요하다면 토익 스피킹을 공부하려고 하는데 한달 정도 잡고 공부하려고 해요. 영어 점수 만드는 것이 큰 도움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