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학교에서 학생증 챙기라는데

(학교에서 사복차림으로 있지말라고함 학교 끝나고 야자 시작할 시간 6시30분에도) 제가 항상 학교에 남아서 공부하는데 와이셔츠 입기엔 너무 더워서 바지만 교복으로 입고 위에만 사복반팔이였는데 교감이와서 울 학교 학생 아닐수도 있으니깐 학생증 보여줘라 하는데 딴 힉굔 모르겠는데 저희 학굔 학생증 들고다니는 애들도 본적 없고 들고다니라고 말을 들어본작도 없는데 계속 학생증 달라해서 없다하고 바지가 울 학교 교복이지 않냐하니깐 "울 학교 교복이 아닌데?" 이러고 ㅋㅋ.. 심지어 상담쌤이랑 확통쌤도 저 보고 제 이름말하면서 울 학교 학생 맞아요 이러셨는데도 결국엔 학번 이름 적히고 한번더 걸리면 선도 보내버린다 하는데 ㅋㅋ.. 걍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어서 적은겁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건 좀 심한것같긴하네요…

    졸업한지 오래되진않았지만 공부를 오래하다보면

    불편하니까 옷을 좀 얇고 편한 옷을 입어야 더 공부하기편한데 말이죠…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