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기 싫은 일도 책임지고 임하면 좋은 성과 나오는가요?
우리사회를 살아가면서 여러가지 일을 하고 특히 회사에서 일은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기 좋은 일이 있으면 반대로 하기 싫은 일도 반드시 있는데 하기싫은 일도 책임지는 자세로 열심히 임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우리사회를 살아가면서 여러가지 일을 하고 특히 회사에서 일은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기 좋은 일이 있으면 반대로 하기 싫은 일도 반드시 있는데 하기싫은 일도 책임지는 자세로 열심히 임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