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굳건한사슴237
우리나라에서는 11월11일이 되면 빼빼로를 주고 받는 빼빼로데이 행사를
하는대요. 근데 빼빼로데이는 우리나라에서만 하는 행사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신대부적오함마
안녕하세요. 신대부적오함마입니다.
네 우리나라에서만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빼빼로라는 과자가 우리나라에만 있으니깐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