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보통은당당한꽁치
글쎄요?
연신내 왕십리 이태원 성신여대입구 신설동 회기 이런 쪽은 서울시 중심부라고 말하기엔 다소 아니지 않나요?
홍대신촌은 뭐 넓은 개념으로 본다면 서울 중심부라고 볼 수 있을거 같구요.
그러면 서울 중심부는 홍대신촌이대 종로 여의도 이정도일까요?
신림,사당,강남잠실도 사실 중심부는 아니라 보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수리무
중심이란게 보는 시각에 따라 달라서요,
종로를 예전부터 쳐주기는 했어요,
외국인은 명동을 찾구요,
젊은분은 홍대를 찾구 그런것 같습니다.
서로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신림,사당등은 중심으로 보기앤 무리가 있구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