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심부라고 말한다면 종로,광화문,여의도?이정도가 생각납니다.

글쎄요?

연신내 왕십리 이태원 성신여대입구 신설동 회기 이런 쪽은 서울시 중심부라고 말하기엔 다소 아니지 않나요?

홍대신촌은 뭐 넓은 개념으로 본다면 서울 중심부라고 볼 수 있을거 같구요.

그러면 서울 중심부는 홍대신촌이대 종로 여의도 이정도일까요?

신림,사당,강남잠실도 사실 중심부는 아니라 보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중심이란게 보는 시각에 따라 달라서요,

    종로를 예전부터 쳐주기는 했어요,

    외국인은 명동을 찾구요,

    젊은분은 홍대를 찾구 그런것 같습니다.

    서로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신림,사당등은 중심으로 보기앤 무리가 있구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