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말 그대로 서울 중심부를 말하라고 하면 광화문과 여의도 아닌가요?
1.서울에 다양한 동네가 있지만 광화문과 여의도가 서울 중심부 그 자체 아닌가요?
돈암동,신설동이나 왕십리는 살짝 서울 중심이라고 하기엔 애매한 느낌이 있구요?
2.또한 왜 광화문 거리 월드컵 공연을 하면 청년들이 오고,여의도순복음교회 수요 저녁 예배엔 왜 노년들이 많을까요?(친구 따라 가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1.서울에 다양한 동네가 있지만 광화문과 여의도가 서울 중심부 그 자체 아닌가요?
돈암동,신설동이나 왕십리는 살짝 서울 중심이라고 하기엔 애매한 느낌이 있구요?
2.또한 왜 광화문 거리 월드컵 공연을 하면 청년들이 오고,여의도순복음교회 수요 저녁 예배엔 왜 노년들이 많을까요?(친구 따라 가봄.)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