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서울 중심부를 말하라고 하면 광화문과 여의도 아닌가요?

1.서울에 다양한 동네가 있지만 광화문과 여의도가 서울 중심부 그 자체 아닌가요?

돈암동,신설동이나 왕십리는 살짝 서울 중심이라고 하기엔 애매한 느낌이 있구요?

2.또한 왜 광화문 거리 월드컵 공연을 하면 청년들이 오고,여의도순복음교회 수요 저녁 예배엔 왜 노년들이 많을까요?(친구 따라 가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말씀하시는 것과 같이 서울의 중심부는 광화문이나 여의도가 맞다고 생각하며 여의도 순복음 교회의 경우에는 예배 시간이 주로 노년층이 활동하는 시간이라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