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리할 때 재료 넣는 양을 정하지 않고 약간이라고 하면 맛을 보고 더 추가해서 넣으라는 뜻인가요?
어떤 요리를 하기위해 레시피를 보면 준비해야되는 주재료는 무게를 정확하게 표시해주는데 일부 재료는 약간 또는 한꼬집으로 표시해주는데 이는 먹어 보고 간 상태에 따라 선택적으로 넣으라는게 맞는가요?
고민상담
어떤 요리를 하기위해 레시피를 보면 준비해야되는 주재료는 무게를 정확하게 표시해주는데 일부 재료는 약간 또는 한꼬집으로 표시해주는데 이는 먹어 보고 간 상태에 따라 선택적으로 넣으라는게 맞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