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라라라24
사장이 너무 세고, 본인말로는 강골. 도저히 적응도 안되고 힘들어요. 사람이 기가 너무 세다보니 여자인데도 사람을 눌러버리는 성향이 있는데 주관도 매우 확실하고, 지금 오픈한지 2주인데 직원만 3번 바뀌었어요. 저는 계속 다녀야될까요? 겉으론 티 안내는데 이런사람 힘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오토k
타로 같은거에 너무 빠지지마세여 ㅠㅠ
본인이 힘드시면 안하시는게 맞아요 아니면 버티면 그만한 성과나 혜택이있을까 한번 생각해보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