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훤칠한비둘기143
성별
여성
나이대
20
어제 오후 11시쯤에 독감인걸 모르고 술을 마셨어요 ㅠㅠ
방금 독감 진단 받고 타미플루를 먹어야하는데 먹어도 될까요?ㅠㅠ 술 먹은지 10시간 정도 지났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송정은 약사
나은약국
∙
안녕하세요. 송정은 약사입니다.
음주를 한지 10시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타미플루를 복용해도 상호작용이 있지는 않기에 복용하셔도 됩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도움되셨다면 '추천' 눌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네 구토하지않도록 유의해주시고 타미플루는 증상발현 후 빠르게 드시는게 좋기때문에 일단 복용하셔야 합니다.
심주영 약사
행복약국
안녕하세요. 심주영 약사입니다.
술을 어제 마셨다면 지금 타미플루를 먹어도 괜찮아요.
타미플루를 먹는 동안에는 금주해야하구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고, 답변이 도움됐다면 ★추천★ 눌러주세요.
이민석 약사
성실약국
안녕하세요. 이민석 약사입니다.
독감에 타미플루를 처방받은 이후로는 금주하시길 바랍니다.
술을 마시면 독감도 오래가고 간독성위험도 높아집니다.
답변이 도움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