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훤칠한돼지189
채택률 높음
에이치브이엠 주식 때문에 걱정이 많네요
스페이스엑스에 부품 납품하는 회사라고 해서 5월에 샀는데(평단 125000)
스페이스엑스 상장 전후로 해서 계속 떨어지다가 지금은 67000원이네요
게다가 어제 뜬 뉴스로는
주식매수선택권 행사로 보통주 추가상장이 이루어졌대요
이건 제 주식이 희석됐다는 뜻이죠?
애널리스트 의견이나 기사에선 장기적으로 봤을 땐 상향할 거라고는 하지만...
조언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