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브이엠 주가 언제 오를까요??

스페이스엑스에 부품 공급하는 회사라고 해서 크게 들어갔는데(평단 124,000원)

영 지지부진하네요

오늘은 재료 소멸 때문인지 11% 하락하고(현재 91,000원)

그래도 스페이스엑스 잘나가는 회사니까 에이치브이엠도 결국은 오르지 싶긴 한데

주식 고수 분들은 어떻게 예상하실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질문해주신 HVM 주가는 언제 오르나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런 경우 결국 스페이스 X가 지금의 반도체와 같이

    실질적인 실적을 내줘야 합니다.

    그래야지 HVM 주가도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4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