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훤칠한돼지189
채택률 높음
에이치브이엠 주가 언제 오를까요??
스페이스엑스에 부품 공급하는 회사라고 해서 크게 들어갔는데(평단 124,000원)
영 지지부진하네요
오늘은 재료 소멸 때문인지 11% 하락하고(현재 91,000원)
그래도 스페이스엑스 잘나가는 회사니까 에이치브이엠도 결국은 오르지 싶긴 한데
주식 고수 분들은 어떻게 예상하실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훤칠한돼지189
스페이스엑스에 부품 공급하는 회사라고 해서 크게 들어갔는데(평단 124,000원)
영 지지부진하네요
오늘은 재료 소멸 때문인지 11% 하락하고(현재 91,000원)
그래도 스페이스엑스 잘나가는 회사니까 에이치브이엠도 결국은 오르지 싶긴 한데
주식 고수 분들은 어떻게 예상하실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