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당정협의 경제형벌 합리화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니짱
다른 부위보다 얼굴땀이 많이 납니다.
더우니까 땀이 마니 나는것은 정상이지만 유독 얼굴에 땀이 마니나서 화장을 못하네요 보이는부분이라서 신경이 마니 쓰이네요 혹 얼굴땀 적게나는 비법이 있을까요? 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얼굴 땀을 줄이기 위한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차가운 물로 세안: 얼굴을 세수할 때 차가운 물을 사용하면 땀 분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땀 흡수제 사용: 얼굴 전용 땀 흡수제를 사용하거나, 유분이 적은 파우더를 발라 땀을 흡수하게 합니다.
3. 자주 닦기: 땀이 많이 날 때는 수시로 얼굴을 부드러운 천이나 종이 타올로 닦아줍니다.
4. 탈수 예방: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카페인이나 알코올 같은 땀을 유발할 수 있는 음료는 줄입니다.
5. 적절한 화장품 사용: 기름지지 않고 땀을 방지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시도해보면 얼굴의 땀 문제를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