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항생제 주사를 맞고 설사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ㅠㅠ
성별
여성
나이대
34
감기 때문에 응급실에서 항생제를 주사 1대도 아니고
수액과 함께 큰 팩으로 맞았는데 3일 째인 오늘까지도 설사가 심합니다
지금 개인적인 사정으로 유산균은 복용할 수 없고 병원에 또 가기도 힘든데
그냥 기다려도 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4
감기 때문에 응급실에서 항생제를 주사 1대도 아니고
수액과 함께 큰 팩으로 맞았는데 3일 째인 오늘까지도 설사가 심합니다
지금 개인적인 사정으로 유산균은 복용할 수 없고 병원에 또 가기도 힘든데
그냥 기다려도 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