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고귀한무희새134
나이가 30대 초반인데 꼭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있을까여?
약먹는거를 극도로 싫어하는 30대 직장인입니다. 요즘따라 몸이 좀 허해졌다고 할까요 체력도 좀 딸리는것 같고 운동도 그래도 일주일에 두번은 하는데 뭔가 아직 많이 부족하고 몸이 허약해지는 기분입니다. 그래서 정말 꼭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있다면 정말 이것만큼은 먹어야 한다 라는게 있다면 추천부탁드릴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30대가 지나감에 따라서 근육량이 많이 줄어들기때문에 근육의 성장 및 유지를 위해서
단백질을 매끼니 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만약 단백질을 매끼니 잘 섭취하고 있다면 근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