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재직 중인 근로자의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안녕하세요.
올해 입사하여 재직 중인 직원이 은행 제출용으로 원천징수영수증을 요청하는데
올해꺼는 아직 연말정산 진행을 안 하였기에 원천징수영수증 발급은 불가하죠?
그러면 (갑종)근로소득에 대한 소득세원천징수확인서를 발급해주면 될까요?
하단에 세무사 날인 칸도 있는데 세무사를 통하지 않고 사업장에서 발급한다면 날인 칸은 비워도 되는거죠?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올해 입사하여 재직 중인 직원이 은행 제출용으로 원천징수영수증을 요청하는데
올해꺼는 아직 연말정산 진행을 안 하였기에 원천징수영수증 발급은 불가하죠?
그러면 (갑종)근로소득에 대한 소득세원천징수확인서를 발급해주면 될까요?
하단에 세무사 날인 칸도 있는데 세무사를 통하지 않고 사업장에서 발급한다면 날인 칸은 비워도 되는거죠?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