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사친 만나는데 힘줘서 꾸미고 나가는 게 좋을까요?
어쩌다보니 온라인 상에서 알게되어 실제로는 처음 만나게 되는데요, 이런 여사친을 처음 만나게 되는데 그래도 처음보는 사이니까 힘줘서 꾸미고 나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어찌됐든 그냥 친구니까 적당히하는 게 좋을까요? 딱히 이성적인 감정은 없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어쩌다보니 온라인 상에서 알게되어 실제로는 처음 만나게 되는데요, 이런 여사친을 처음 만나게 되는데 그래도 처음보는 사이니까 힘줘서 꾸미고 나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어찌됐든 그냥 친구니까 적당히하는 게 좋을까요? 딱히 이성적인 감정은 없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