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영어회화를 공부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수능 친 지 10년 이후로 따로 영어공부를 하지 않았습니다. 대학에서도 토익이나 텝스성적을 졸업요건에 포함해두지 않아서 영어 시험 자체는 대학 교양 영어기 마지막으로 본 거 같습니다. 수능 성적은 1등급이었는데 한마디도 못합니다 ㅜㅜ 주5 일하는 직장인인데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까요? 너무 막연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수능 친 지 10년 이후로 따로 영어공부를 하지 않았습니다. 대학에서도 토익이나 텝스성적을 졸업요건에 포함해두지 않아서 영어 시험 자체는 대학 교양 영어기 마지막으로 본 거 같습니다. 수능 성적은 1등급이었는데 한마디도 못합니다 ㅜㅜ 주5 일하는 직장인인데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까요? 너무 막연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