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영특한돌고래96
뭔가 해야할 일을 해야하는데 귀찮아서 하기도 싫고 그냥 다 때려치워버리고 싶으시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도움부탁드립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시봐도열렬한과학자
귀찮고 하기 싫을때는 그냥 집에서 드러누워서 책을 읽습니다. 독서를 하면 머릿속이 정리되는 기분이고, 한결 개운해지는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항상단호한치즈라면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는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그냥 누워만 있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미래를 위해서 현재를 투자한다...
매우즉흥적인하이에나
아무것도 하기 싫은 경험은 모두에게 한번씩은 있을거 ㅅ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맛있는 밥을 시켜서 먹는 것 같습니다!!!
완전출세한마라탕
저는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그때의 나태한 저의 모습이 더 싫어서 운동,공부,게임 등등 것들을 해요. 저의 마음가짐이 어제의 나보다 나은 내가 되는거 거든요 이런 마음가짐으로 살면 되지 않을까요
고독한북극곰179
하고싶은것만 하고 살아갈 수는 없잖아요. 그냥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그냥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흐르는대로 시키는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