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뭔가 너무 귀찮고 하기 싫을때 어떡하나요

뭔가 해야할 일을 해야하는데 귀찮아서 하기도 싫고 그냥 다 때려치워버리고 싶으시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도움부탁드립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귀찮고 하기 싫을때는 그냥 집에서 드러누워서 책을 읽습니다. 독서를 하면 머릿속이 정리되는 기분이고, 한결 개운해지는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는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그냥 누워만 있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미래를 위해서 현재를 투자한다...

  • 아무것도 하기 싫은 경험은 모두에게 한번씩은 있을거 ㅅ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맛있는 밥을 시켜서 먹는 것 같습니다!!!

  • 저는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그때의 나태한 저의 모습이 더 싫어서 운동,공부,게임 등등 것들을 해요. 저의 마음가짐이 어제의 나보다 나은 내가 되는거 거든요 이런 마음가짐으로 살면 되지 않을까요

  • 하고싶은것만 하고 살아갈 수는 없잖아요. 그냥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그냥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흐르는대로 시키는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