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멍뭉밍
안녕하세요 요즘은 앱테크가 유행이죠 지금 제가 질문하고있는 어플인 아하만봐도 앱테크니까요
그러다보니 궁금해진것이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만들어진 앱테크는 어느나라의 어느어플인지 궁금한거있죠?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난히끈질긴앵두
놀랍게도 한국입니다. 한국이 시초. 2010년도 초반에 스마트폰 첫 화면을 활용한 광고 시청 모델이 한국에서 가장 먼저 정착하며 전 세계적인 보상형 플랫폼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2011년 애드라떼
2012년 캐시슬라이드를 시초로 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