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란 얼굴형에 어울리는 헤어컷 추천 부탁드려요~

제가 얼굴형이 전체적으로 둥근 편이라 머리를 자를 때마다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고민돼요🥲

해보셨던 컷트 중에서 추천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광대가 튀어나온 편이라면 턱선 아래부터 층이난 레이어드컷을 추천드립니다 

    볼살이 좀 있는 편이라면 앞머리 옆라인부터 연결된 허쉬컷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정수리 볼륨은 약간만 있는게 좋으며 옆볼륨은 과한 볼륨이 없어야하며 턱 아래부터 컬이 시작되어야 덜 동그래 보여요 광대 옆은 붙이고 아래에서 부터 퍼지는거죠

    턱선에서 딱 끊기는 칼단발이라던지 볼 옆이 빵 뜨는 스타일, 무거운 일자앞머리, 광대 옆 짧은 층등은 피하시면 좋습니다 이런 스타일들은 얼굴이 더 짧고 둥글어 보일 수 있어요

    앞머리를 내고 싶다면 시스루뱅이나 사이드뱅 커튼뱅을 추천드려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