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비상한멧새125
채택률 높음
실비보험을 드는게 괜찮을까요?
현재 만 51세 여자 입니다.
2달전 건강검진결과 정상이고 부모님 암도 없으시고
혈관 나이 45세로 나옵니다.
3년쯤 보험 가입했다가 해지 했어요.
애들 실비 보험도 가입했는데 보험비 타 본 일이 없어요. 식구들 모두 건강체질입니다.
나이가 드니 질병때문에 경제적으로 힘들어질까봐 걱정이 됩니다.
기본 적인 실비 보험을 드는게 필요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비상한멧새125
현재 만 51세 여자 입니다.
2달전 건강검진결과 정상이고 부모님 암도 없으시고
혈관 나이 45세로 나옵니다.
3년쯤 보험 가입했다가 해지 했어요.
애들 실비 보험도 가입했는데 보험비 타 본 일이 없어요. 식구들 모두 건강체질입니다.
나이가 드니 질병때문에 경제적으로 힘들어질까봐 걱정이 됩니다.
기본 적인 실비 보험을 드는게 필요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