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목감기일 때 아이스크림처럼 차가운 거 먹어도 돼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병원 갔는데 목이 많이 부었다고 하던데 진료확인서 보니까 급성 편도염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친구한테 말하니까 목 부으면 부은 거 가라앉혀야 한다고 아이스크림이나 찬 거 먹으라는데

처음엔 악마냐고 농담했다가 ㄹㅇ 진지한 표정으로 진짜라고 그러니까 헷갈리고

다른 애한테도 말하니까 찬거먹으래요

먹어도 되는 거예요...? 안 될 것 같은데 엄청 억울하다는 표정으로 보니까 뭔가 의심스러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