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전거 세척 디스크브레이크랑 구동계에 하면 안되는 행동있나요?
림브에서 디스크브레이크로 넘어왔는데요.
너무 더러워서 세척을 하려고 하는데, 혹시 세척액중에서 디스크브레이크나 구동계에 튀거나 바르면 안되는 세척액있나요?
일부분들은 휠굴러가는 곳의 구리스가 다 닦여나간다고 그냥 물티슈로만 세척하라고 하는데, 그정도로 끝날 더러움이 아니라서요..
그리고 세척후에 발라줘야할 용품있을까요? 체인에 체인오일은 꼭 발라야하는것 정도만 알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