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왜 미국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국가부채를 늘리면서 무리하게 달러를 찍어내는 걸까요?
왜 미국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국가부채를 늘리면서 무리하게 달러를 찍어내는 걸까요? 돈을 계속 찍어내면 그 가치는 계속 떨어지지 않을까요? 왜 이런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도 왜 미국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계속 달러를 찍어내는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왜 미국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국가부채를 늘리면서 무리하게 달러를 찍어내는 걸까요? 돈을 계속 찍어내면 그 가치는 계속 떨어지지 않을까요? 왜 이런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도 왜 미국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계속 달러를 찍어내는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