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길쭉한뿔영양155
성별
여성
나이대
27
렌즈삽입한지 삼년정도 되었습니다
쌍꺼풀 수술 해도되나요??눈이 눌리진 않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정철희 의사입니다.
과거 렌즈삽입술 시행 과거력이 있는 상태에서의 쌍꺼풀 수술에 대해 문의 주셨는데요,
현재 눈의 상태가 어떤지에 따라 다를 수는 있지만, 렌즈삽입술을 한 지 3년이 지났다면 일반적으로 안정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렌즈삽입술과 쌍꺼풀 수술은 서로 다른 부위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렌즈삽입술이 안정되었다면 쌍꺼풀 수술을 받아도 눈이 눌리는 등의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면 성형외과 의사와 수술전에 미리 상의하는 것이 확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노성윤 안과 전문의
가나요양병원
∙
안녕하세요.
ICL(렌즈삽입술)을 시행한 경우도 눈꺼풀 수술은 가능합니다.
눈꺼풀 수술할 병원에 사전에 ICL을 시행했다는 사실만 말씀하시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