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작년에 아카시아 나무가시가 손에 박혔었는데 자국이 아직도 안 없어집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제가 작년 10월즈음에 아카시아나무 가시가 손가락 관절쪽에 박힌 이후로 혹같은 것이 생겼는데 이게 지금까지도 계속있습니다. 혹시 이대로 계속 놔둬도 괜찮을까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제가 작년 10월즈음에 아카시아나무 가시가 손가락 관절쪽에 박힌 이후로 혹같은 것이 생겼는데 이게 지금까지도 계속있습니다. 혹시 이대로 계속 놔둬도 괜찮을까요?